홈 > 학과게시판 > 공지사항
공지사항
2014년 2학기 기숙사 신청에 관하여..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관리자 | 작성일 | 2014.05.22 18:01 | 조회수 | 1,226 |
아래 사항을 잘 참고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. 1. 신청자격: 본 대학교 재학생(지역 무관, 대전지역도 가능) 2. 신청기간 : 2014. 5. 26(월) 10:00 ~ 6. 13(금) 17:00 3. 신청방법: 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청->(바로가기) 4. 선발기준 가. 기존 기숙사생 (기숙사생활 : 상벌점 60% + 직전학기 성적 40%) 나. 신규 입사생 (성적 우수자 : 직전학기 성적 100%) 다. 원거리 거주자 및 경제사정이 어려운자는 별도 선발할 수 있음 * 법정 전염병 보균자(결핵) 및 정신질환자(우울증 등)는 신청할 수 없음 5. 신청시 주의사항 가. 금번 신청은 홍은학사만 지원이 가능합니다. 나. 애인관 신청은 별도 계획에 의거 공지합니다. 다. 기존 입사생중 강제 퇴사된 자(벌점 과다자)는 기숙사 내부 규칙에 의거 신청할 수 없습니다. 라. 룸메이트 신청시 정확한 학번의 숫자 모두를 입력하여야 하며 필요시 홍은학사운영팀으로 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마. 룸메이트를 신청하였어도 대상자가 성적 및 벌점으로 인하여 입사가 불가할 수도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. 합격자 발표 : 2014. 7. 15(화) 14:00시 이후 (기숙사 홈페이지 참조) 7. 기숙사비 납부기간: 2014. 7. 15(화) ~ 7. 18(목) -하나은행 개인 가상계좌이용납부 (고지서는 별도 발송하지 않습니다) -고지서 출력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7월 15일(화) 10:00부터 가능합니다. ※ 위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 ※ 기타 문의사항과 2학기 복학예정자 또는 종합정보시스템 사용 불가시에는 홍은학사운영팀 042) 580-6091~2 으로 연락바랍니다 |
|